제 21기 학부연구생 인턴 프로그램 합격자 발표
제 21기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과학과 학부 연구생 인턴 프로그램 합격자를 붙임과 같이 발표합니다.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그러나 본 학과의 수용 능력등의 이유로 제한 된 수의 학생만을 선발하게 되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겨울과 여름, 해마다 2회 운영하오니 이번에 선발되지 못한 학생들은 다음 기회에 참여할 수 있기를 기원 합니다.
지원하신 모든 학생들께 감사 드립니다.
서울의대 의과학과장 김 상 정
1. 오리엔테이션
* 일시 : 2018년 1월 3일 (수) 10시
* 장소 : 융합관 양윤선 홀(102호) (대학로 연건캠퍼스)
* 제출 서류 : 성적증명서 원본 1부, 통장 사본 1부
* 문의 : 의과학과 사무실 02)740-8094
2. 임시 출입증 신청
교육관, 국제관, 연구관, 융합관, 의과학관 출입자는 첨부 된 임시출입증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바랍니다.
그 외 건물은 소속 연구실에 문의 바랍니다.
* 제출 기한 : 1. 3.(수) ~ 1. 5.(금) 오후 5시까지
* 제출 장소 : 행정관 1층 시설행정실
* 발급 방법 :
① 첨부 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지도 교수님 도장 날인
(의과학관의 경우 층별로 출입 권한이 부여되므로 반드시 출입하는 층수를 기재)
② 301-0156-4990-91(농협/예금주:서울대의과대학)에 보증금 만원 입금
(임시출입증 대여자와 보증금 입금자명이 동일 해야함)
③ 입금 영수증을 지참하여 시설행정실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
서울대학교 학생은 작성한 신청서와 본인 학생증을 지참하여 본인 학생증에 출입 등록
* 반납 기한 : 2. 19.(월) ~ 2. 22.(목)
* 문의 : 시설행정실 강서영 02)740-8021
3. 교육 이수 안내(실험동물실 출입자에 한함)
실험 동물실 출입이 필요한 연구실에 배정 된 학부연구생인턴은 아래 교육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사전 승인 없이 기존에 출입하는 연구원과 함께 출입 할 경우, 규정위반으로 출입 벌점이 부여 됩니다.
따라서, 실험동물실 출입여부를 반드시소속 연구실에 문의 한 후, 필요한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 바랍니다.
1) 동물실험기법 워크숍
일시 : 2017년 12월 28일(목) 오전 9시~ 12시
장소 : 함춘강의실(종합실습실 동 B01호)
내용 : 09:00 ~ 09:50 동물 복지와 동물 실험의 역사
10:00 ~ 10:50 고통과 안락사
11:00 ~ 11:50 설치류를 이용한 동물 실험 기법
신청 기간 : 12. 22.(금) ~ 12. 27.(수) 오후 3시 까지
신청 방법 : 첨부 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card@snu.ac.kr 로 제출
신청서 마지막에 '책임교수'란은 교수님 성함만 기재하여 제출
문의 : 740-8521(의생명동물자원연구센터)
2) 이용자 교육(연구관 8층 실험동물실 출입자만 신청)
일시 : 1차 2018년 1월 3일(수) 오후2시 (선착순 16명 신청)
2차 2018년 1월 5일(금) 오후2시 (선착순 16명 신청)
장소 : 추후 공지
신청 방법 : 홈페이지(http://animalmc.snu.ac.kr/)가입 후 이용자 교육 신청
(신청서 란의 동물실험기법 워크샵 수료 인증 번호에는 12월 28일 수료예정으로 기재)
문의 : 740-8076(실험동물실)
4. 기타
중도 포기자는 반드시 연구실과 의과학과 사무실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27e885b4_임시출입증 신청양식.xlsx (11 KB, download:40)
- 30a351cb_제21기 학부연구생인턴 동물실험기법 워크샵 참가신청서.doc (43 KB, download:38)
- 91c5abc9_제21기 학부연구생인턴프로그램 일정.hwp (16 KB, download: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