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회 장소 변경] 제18기 학생인턴연구원 발표회 및 수료식 안내
보고서 제출
-2016년 8월 12일(금) 오후 5시까지 의과학과 사무실로 제출
-발표 희망자는 추천서와 함께 제출(교수님 1인당 학생 1인)
-자세한 사항은 안내메일(8/1 발송)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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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두발표회
-일시 : 2016. 8. 19.(금) 오후 2시~4시
-장소 : 함춘강의실
-학생인턴연구원 전원 참석
2. 수료식 및 시상식
- 발표회 후 진행(오후 4시~5시)
- 시상 : 우수상(발표자 중 5명), 장려상(보고서 제출자 중 5명)
3. 발표자 유의사항
- 슬라이드 매수 6장 이내 : 본인의 실험결과만 발표
- 발표시간 : 10분 이내(7분 발표, 3분 질문) *7분이 넘으면 자동 off 됩니다.
- 발표자는 미리 도착하여 발표자료를 컴퓨터에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 USB로 준비(만약을 대비하여 개인 메일로 보내둘 것을 추천)
- 접수 시간 외에는 발표자료를 미리 점검할 수 없으므로 시간 엄수 바랍니다.
*8월 18일(목)까지 발급 받은 임시출입증을 모두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반납 시 보증금 환급, 미반납 시 수료증 발급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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