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011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시행 안내
가. 강의 중간수강소감 조사 기간 : 10.14(금)~10.31(월)
나. 문항 : 주관식 2문항(온라인)
1)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Please write down anything that is especially impressive about this course.)
2) 이 강의에서 특별히 아쉽거나 개선할 점이 있으면 적어 주십시오.
(Please write down if there is anything to be improved for this course.)
다. 대상교과목 : 학부 강좌(교양,전공,전임,비전임), 대학원은 희망 강좌
라. 조사 방법 : 마이스누 접속을 통하여 학생들이 직접 입력
[포털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강의 중간소감조사 ]
○ 강의 중간 소감조사 기간에 해당학기 수강중인 강좌 중 중간 수강소감조사 대상 강좌 리스트를 조회
○ 강좌명을 클릭하여 수강소감 입력(반영)/삭제 및 입력 값 조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