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기간 안내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 및 취소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확정기간 : 2012.9.12.(수), 09:00 ~ 9.25.(화), 23:59
* 기간내 미확정시 대학 및 학사과에서 일괄 확정처리합니다.
<절차> 전산 정정신청(학생) -> 소속학과 정정처리(전산입력) -> 정정사항이 없을 경우(학과승인처리) -> 최종승인처리(학사과)
2. 수강신청취소기간 : 2012.9.10.(월), 09:00 ~ 10.24.(수), 23:59
* 전산취소 미실시 및 취소원 미제출 등으로 인해 취소가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절차를 확인 후 기간내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취소기간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취소가 불가합니다. 반드시 기간내 취소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절차> 전산 취소신청(학생) -> 취소원 출력후 담당교수 서명(학생) -> 소속학과에 제출(전산입력) -> 취소처리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