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013학년도 1학기 중간 수강소감조사 실시 안내
2013학년도 1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시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하여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조사 기간 : 4. 15.(월) ~ 4.29.(월)
2. 대상 교과목 : 학부는 강좌 전체 해당, 대학원은 희망강좌에 한함
3. 문항 : 주관식 2문항 (온라인 입력)
4. 조사방법 : 포털 마이스누 로그인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수강정보 -> 강의 중간소감조사 -> 조회 -> 강좌명을 클릭
* 대학원 수업의 경우 희망강좌에 한해 수강소감 조사를 실시하므로, 수강 소감 입력을 원하는 대학원 교과목의 경우 4월 15일(월)까지 교무행정실(740-8032)로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