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016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안내
◈ 2016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안내 ◈
1. 등록기간
가. 1차 : 2016. 8. 22.(월) ~ 9. 2.(금) 【10일간】
※ 2016년 8월 수료예정자는 1차 등록기간 중 학위수여식(8/29) 이후부터 고지서 출력 및 납부 가능
나. 2차 : 2016. 9. 21.(수) ~ 9. 30.(금) 【8일간】(최종)
2. 납부대상자
대학원 과정을 수료한 자 중 이번 학기에 학교 제반시설(도서관, 실험실습실, 전산원, 대학원연
구실, 기숙사 등)을 이용하거나 학위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
3. 납부금액
가. 자연․공학계열 : ₩ 200,000 (이십만원정)
4. 납부장소
농협은행 및 신한은행 전 지점
5. 납부방법
방법1) 납부고지서 출력 후 지정은행에 납부
방법2) 납부고지서에 표기되어 있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계좌 이체하여 납부
6. 납부고지서 출력방법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mysnu)에서 로그인(학생ID)한 후
학사/ 행정 ⇒ 등록 ⇒ 연구생부담금고지서를 선택하여 출력
<1차 : 2016. 8. 22.(월) / 2차 : 2016. 9. 21.(수)부터 출력 가능>
※ 포털 마이스누에서 출력이 되지 않는 경우 소속 학과 및 대학(원) 교학행정실로 문의.
7. 환불 신청 방법
학사 / 행정 ⇒ 등록 ⇒ 분납/환불신청 ⇒ 연구생등록금환불신청 (전산으로만 신청 가능)
※ 환불 신청 기간: 2016. 9. 26.(월) ~ 2016. 10. 6.(목) (환불 신청 기간 후에는 환불 신청 불가능)
※ 환불 예정일: 2016. 10. 14.(금)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유의사항
가. 학교시설 이용 및 논문심사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구생등록을 하여야 함.
나. 연구생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논문심사 신청 불가
다. 수료 후 BK플러스 사업에 참여하는 학생은 필히 대학원 연구생 등록을 해야 함을 알려 드립니다.
(인건비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 함.)
라. 수료 후 2016학년도 2학기 강의연구지원장학생 또는 근로장학생으로 근무할 자는 필히
1차 등록기간에 등록 하여야 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학행정실로 문의 (740-8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