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018학년도 2학기 최종등록 일정 안내
1. 수납대상: 대학(원) 재학생
2. 수납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3. 등록금 납부기간 및 고지서 출력
구 분 |
납부기간(인터넷결제 포함) |
고지서 인터넷 출력 |
최종수납 |
2018. 9. 21.(금) ~ 9. 28.(금) 평일 09:00 ~ 17:00 |
2018. 9. 19.(수) 09:00부터 |
※ 최종수납기간까지 완납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처리(분납 신청자는 1차분 완납)
※ 수업연한(규정학기)초과자는 수강신청 완료 후에 고지서 출력
※ 학생포털에 은행정보가 입력된 경우에만 등록금고지서발급 가능
⇒ 은행정보입력화면: 학생포털(http://my.snu.ac.kr)-학생서비스-나의정보-종합정보-개인정보수정-학생인적-개인신상정보-은행정보
4. 유의사항
가. 은행정보가 입력된 경우만 고지서가 발급됨
- 은행정보입력화면: 학생포털(http://my.snu.ac.kr)-학생서비스-나의정보-종합정보-
개인정보수정-학생인적-개인신상정보-은행정보
나. 최종 등록 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는 학생은 미등록 제적 처리됨
다. 수업연한(규정학기) 초과자는 수강 신청을 하지 않을 시(0학점인 경우) 미등록 제적됨
라. 분납 신청 학생이 1회 이상 납부 후 휴학하고자 할 경우 나머지 금액을 완납하여야 휴학 가능
5. 기타 문의사항
가. 등록금 납부 관련 : 재무과(880-5107)
나. 장학금, 정부보증학자금대출 관련 : 장학복지과(구내전화 : 880-5078, 880-5079)
다. 학생회비 관련 : 학생지원과(구내전화 : 880-5566), 총학생회실(구내전화 : 880-5223)
라. 학사 관련 : 학사과 수강신청(880-5042), 휴․복학 관련(의과대학 교무행정실: 740-8032)
마. 카드결제 관련 : 농협(1588-2100), 신한카드(1544-7000), 우리카드(1588-9955, 응답시 6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