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제31기 학부연구생 인턴 프로그램 합격자 발표 및 안내
제31기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과학과 학부연구생 인턴 프로그램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 학과의 수용 능력 등의 이유로 제한된 수의 학생만을 선발하게 되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귀한 시간내어 지원해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서울의대 의과학과장 김 종 일
제31기 학부연구생 인턴 프로그램 합격자 안내 사항
1. 오리엔테이션
* 일시: 2023. 6. 26.(월) 09:30 ~ 10:00
* 장소: 서울의대 행정관 대강당(3층)
2. 임시출입증 신청
교육관, 국제관, 연구관, 융합관, 의과학관 출입자는 첨부된 임시출입증 신청서를 작성하여 의과대학 시설행정실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건물은 소속 연구실에 문의 바랍니다.
* 신청기간: 2023. 6. 22.(목) ~ 6. 26.(월) 15:00 ★기한 이후 신청 불가
* 제출장소: 의과대학 시설행정실(행정관 1층)
* 제출서류: 임시출입증 신청서_개인정보동의서
* 발급방법: 보증금 입금 영수증 제시(본인 명의 입금)
★ 출입증 신청서를 6/26(월) 인턴 오리엔테이션 당일 배부할 예정입니다.
오리엔테이션 끝난 후 시설행정실로 신청서를 제출하실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오리엔테이션 끝난 후 시설행정실로 신청서를 제출하실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
①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② 301-0156-4990-91 (농협/예금주 : 서울대의과대학)에 보증금 만원 입금
* 임시출입증 대여자와 보증금 입금자명이 동일해야함
* 서울대학교 재학생의 경우 본인의 S-CARD로도 출입이 가능하니 임시출입증 발급받을 필요가 없음. 즉시 환불은 불가능하며 수료식 이후 일괄 환급되므로 주의할 것
③ 입금 영수증(거래내역서)을 지참하여 시설행정실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
* 서울대학교 학생은 작성한 신청서와 본인 학생증을 지참하여 본인 학생증에 출입 등록
* 반납 기한 : 2023. 8. 18.(금) 수료식 당일
- 미반납 시 보증금 반환 및 수료증 수여 불가
- 수료식 당일 환불 신청서 작성 후 카드와 함께 반납
* 문의: 시설행정실 02)740-8021
3. 교육이수 안내 - 합격자 개별 공지
4. 기타
* 학부 연구생 인턴 프로그램 중도 포기자는 반드시 대학원학사행정실(biomed@snu.ac.kr, 740-8094)과 소속 연구실 및 지도교수님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합격자 선정은 없습니다.
Files (6)
- (공지용)제31기 학부연구생인턴 합격자 명단.xlsx (64 KB, download:507)
- 1.제31기 학부연구생인턴 프로그램 일정.pdf (59 KB, download:261)
- 2.임시출입증 신청서_인턴.pdf (49 KB, download:131)
- 3-1.31기 학부연구생인턴 보고서 양식.hwp (301 KB, download:107)
- 3-2.31기 학부연구생인턴 보고서 양식.docx (18 KB, download:102)
- 4.위치 안내.pdf (1,023 KB, download:161)